1. GameObject 타입의 변수를 추가해준다. 이 변수에 추가한 Object가  생성하게 될 Object가 된다.


2. Instantiate(생성할 Object, 생성할 위치값, 생성할 회전값)으로 Object가 생성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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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 class PlayerControl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float speed = 15.0f;
    private Transform myTransform = null;
    // 생성하게 될 Object
    public GameObject BulletPrefab = null;
 
 
    // Start is called before the first frame update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myTransform = GetComponent<Transform>();
    }
 
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{   
        float axis = Input.GetAxis("Horizontal");
 
        Vector3 moveAmout = axis * speed * -Vector3.right * Time.deltaTime;
 
        myTransform.Translate(moveAmout);
 
        if(Input.GetKeyDown(KeyCode.Space) == true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//인스턴싱.
            Instantiate(BulletPrefab, myTransform.position, Quaternion.identity);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cs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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