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put 클래스에 GetAxis("Horizontal")을 입력하여 좌우 입력값을 받아온다. (입력값 왼쪽 : -1, 오른쪽 : 1) 


프레임당 이동 거리를 구한다 (입력값 * 스피드 * 방향 * 입력한 시간)


GetComponent는 Object가 여러개일 경우 제일 먼저있는 Object를 가져온다.


Transform Translate에 값을 입력하여 Object를 이동시킨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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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 class PlayerControl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float speed = 15.0f;
    private Transform myTransform = null;
 
 
    // Start is called before the first frame update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myTransform = GetComponent<Transform>();
    }
 
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{   
        float axis = Input.GetAxis("Horizontal");
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Vector3 moveAmout = axis * speed * -Vector3.right * Time.deltaTime;
 
        myTransform.Translate(moveAmout);
    }
}
cs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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